현재 국내 반도체 분야에서 전적으로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용 케미컬 펌프를 해외 전문메이커 기술이전과 협업을 통해 국산화를 추진하여 국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최적화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 크린룸 보유, 안정적인 원자재 수급과 수년간 숙련된 다수의 기술 인력, 10년 이상의 도면 전개 작업 경험과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바탕으로 반도체 디스플레이와 Chemical Pump 및 관련 기기류에 공급되는 다양한 기자재류의 국산화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CCSS PIPING, CCSS BODY, VMB TURNKEY 및 여러부분 펌프 자재들과 새로운 기술을 접목한 자사만의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습니다.
에버메이트는 COVID19로 국경이 봉쇄되던 2021년, 오랜 인내와 진득한 노력으로 이탈리아 Argal 사와 독점계약을 맺고, 현재 국내 최초 반도체용 다이아프램펌프를 국내 생산하고 있으며 순수 국산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Argal사와 함께 AR시스템을 통하여 여러 시제품의 생생한 시현 기술을 개발하였으며, 저희와 함께하는 고객사에게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늘 고민하고 행동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성원에 늘 감사드리며, 고객의 발전과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